도요타 캠리는 1982년 처음 출시되어 현재까지 인기리에 판매가 되고 있는 세계 대표 중형 세단입니다.
캠리는 1982년 최초 출시 이후 지금까지 전 세계적으로 1,000만 대 이상이 판매되어온 매우 오랜 역사를 가진 차종입니다. 처음에는 소형세단으로 개발되었지만 나중에는 중형세단으로 발전하면서 현재까지 계속된 업그레이드로 인해 전세계적으로 꾸준하게 인기 있는 가족형 세단입니다.
캠리는 연료 효율성, 내구성, 정비성, 안전성, 성능 및 디자인 등의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특히 연비가 높은 경제성이 뛰어난 세단입니다. 경제성과 내구성으로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아 판매량이 1위를 계속해서 유지되고 있습니다.
캠리는 안정적인 주행성능, 뛰어난 연비, 높은 내구성 및 신뢰성과 같은 다양한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또한 사고 충격 흡수해소 및 안전 공간 구성에 대한 기술력이 우수하여 안전성을 보장하고 있으며, 세대가 거듭되면서 꾸준하게 세련된 디자인으로 사랑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차량 오너들은 캠리를 선택하는 이유로 안전성과 내구성을 장점으로 선호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출시 이래 전 세계적인 평가 기관에서 안전성을 인정받았으며, 뛰어난 내장품과 컴퓨터 제어 기술을 적용한 화려한 인테리어 매력과 높은 가치 감성을 지닌 디자인을 지니고 있습니다. 또한,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을 좋아하는 소비자들도 캠리에 대한 선택을 높일 수 있는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Check Hybrid System 이라는 경고등이 계기판에 나오게 되면 아주 답답한 상황이 됩니다. 경고등이 들어온 후 스캐너로 경고등을 소거를 하면서 계속 주행을 할 경우 하이브리드 시스템 전체에 무리가 가게 됩니다. 물론 도요타 렉서스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경우 내구성이 좋은 편이지만 경고등을 계속 소거해서 주행할 경우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만 교체해도 될 것을 다른 하이브리드 시스템 부품도 교환해야 하는 참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교체된 하이브리드 고전압배터리는 배터리플랜트에서 모든 셀의 검수를 마친 후 재생작업 과정을 엄격하게 거칩니다. 전압을 확인 후 덴트라이트라는 결정을 파쇄하는 작업을 거친 후에 용량을 확인하여 배터리셀의 수준을 확인합니다. 그리고, 배터리셀의 포지셔닝과정을 마친 후 배터리팩을 조립합니다. 그리고 모든 배터리셀의 밸런싱을 마친 후 하이브리드 고전압배터리, 즉 하이브리드 메인배터리 리빌딩 재제조과정을 마무리한 후 Check Hybrid System이 들어온 하이브리드 차량에 교체를 하게 됩니다.
하이브리드 고전압 메인배터리 작업은 전문성을 가지고 작업을 해야합니다. 단순한 배터리 재생과정이 필요합니다. 전압을 단순 확인하거나 용량을 모니터링하는 방식으로만 재생이 되는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밸런싱 하이브리드 배터리 재생이라는 단어 역시 저희가 전국 최초로 적용하였습니다. 각 셀별 정확한 재생과정 및 덴트라이트 결정 파쇄작업 그리고 배터리셀의 포지셔닝 작업까지 모든 과정이 혁신적인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만약 여러분의 하이브리드 차량 및 전기차 배터리의 문제가 발생했다면 정확한 밸런싱 리빌딩배터리를 원칙으로 삼는 전국 수리망을 갖춘 밸런싱 하이브리드 메인배터리 리빌딩 서비스를 이용하시길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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