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GS450h는 1993년에 처음 출시된 렉서스의 E세그먼트 고급 승용차로 시작하여, 2010년부터 GS450h는 하이브리드 모델 출시되었습니다. 2012년부터 4세대이며, 4세대는 2016년까지 판매되었습니다.
4세대 GS450h는 토탈 출력 338마력으로 3.5L V6 가솔린 엔진과 전기 모터를 조합한 성능입니다. 제로백은 0-100km/h 가속으로 5.6초이며 수준급 성능으로 알려진 차량입니다. 자동변속기는 도요타 렉서스 하이브리드 전용 ECVT를 탑재하였습니다.
공차중량은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반영하여 1,900 kg으로 내연기관 무게보다 200kg이상 무겁습니다.
오너들의 실연비 데이터를 반영한 시내연비는 하이브리드 모델로 12.7km/L이며, 일반 준중형급 세단의 시내연비와 같습니다. 고속도로 연비는 15.8km/L로 아주 경제적인 연비입니다. 그리고 평균연비는 13.8km/L이며, 연료탱크 용량은 66L입니다.
유류비 계산을 위해 가정한 유가는 1,650원/L로 하겠습니다.
1. 평균연비에 따른 100킬로 유류비: 약 12,000원 (100km / 13.8km/L * 1,650원/L)
2. 고속연비에 따른 100킬로 유류비: 약 10,450원 (100km / 15.8km/L * 1,650원/L)
4세대 GS450h 100킬로 유류비는 중형 LPG차량 및 중형 디젤 SUV차량과 동급 수준으로 아주 경제적인 모델입니다.
4세대 GS450h는 미래지향적인 세련된 디자인으로 북미에서 인정받는 스타일리쉬한 자동차로 알려져있습니다. 그리고 경제적인 연비효율로 유류비가 동급 세단에 비해 40%이상 유류비가 적게 드는 차량이며, 성능 또한 강력한 스포츠세단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렉서스 특유의 정숙성과 승차감을 비롯하여 부드러운 핸들링과 주행안정성까지 갖춘 스포츠세단입니다.
고질병도 거의 없는 차량이라 세계적으로 내구성을 인정받는 차량 중 하나입니다. 이렇게 매력적인 오너드리븐 하이브리드 세단으로 소모품인 하이브리드 메인배터리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교체가 가능하다면 아주 경제성까지 뛰어난 세계적인 스포츠세단입니다.
Check Hybrid System 이라는 경고등이 계기판에 나오게 되면 아주 답답한 상황이 됩니다. 경고등이 들어온 후 스캐너로 경고등을 소거를 하면서 계속 주행을 할 경우 하이브리드 시스템 전체에 무리가 가게 됩니다. 물론 도요타 렉서스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경우 내구성이 좋은 편이지만 경고등을 계속 소거해서 주행할 경우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만 교체해도 될 것을 다른 하이브리드 시스템 부품도 교환해야 하는 참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교체된 하이브리드 고전압배터리는 배터리플랜트에서 모든 셀의 검수를 마친 후 재생작업 과정을 엄격하게 거칩니다. 전압을 확인 후 덴트라이트라는 결정을 파쇄하는 작업을 거친 후에 용량을 확인하여 배터리셀의 수준을 확인합니다. 그리고, 배터리셀의 포지셔닝과정을 마친 후 배터리팩을 조립합니다. 그리고 모든 배터리셀의 밸런싱을 마친 후 하이브리드 고전압배터리, 즉 하이브리드 메인배터리 리빌딩 재제조과정을 마무리한 후 Check Hybrid System이 들어온 하이브리드 차량에 교체를 하게 됩니다.
하이브리드 고전압 메인배터리 작업은 전문성을 가지고 작업을 해야합니다. 단순한 배터리 재생과정이 필요합니다. 전압을 단순 확인하거나 용량을 모니터링하는 방식으로만 재생이 되는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밸런싱 하이브리드 배터리 재생이라는 단어 역시 저희가 전국 최초로 적용하였습니다. 각 셀별 정확한 재생과정 및 덴트라이트 결정 파쇄작업 그리고 배터리셀의 포지셔닝 작업까지 모든 과정이 혁신적인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만약 여러분의 하이브리드 차량 및 전기차 배터리의 문제가 발생했다면 정확한 밸런싱 리빌딩배터리를 원칙으로 삼는 전국 수리망을 갖춘 밸런싱 하이브리드 메인배터리 리빌딩 서비스를 이용하시길 권장합니다.
아래 네이버톡톡으로 차종 및 연락처와 지역을 알려주시면 담당자를 배정하여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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