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아 하이브리드 BMS 37153-4R000 및 37153-4R100 전문수리업체로 다년간 수많은 현대차 기아차 하이브리드 모델들의 문제점을 해결해왔습니다. 해당 부품은 현재 단종이 되어 수리를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BMS 37153-4R000 및 37153-4R100 해당 차량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랜저HG 하이브리드 2013년~2017년
쏘나타YF 하이브리드 2011년~2014년
K7 하이브리드 1세대 2013년 ~ 2016년
K5 하이브리드 1세대 2011년 ~ 2015년
해당 차량들의 하이브리드 증상들이 아래와 같다면 빨리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스캐너상 경고등이 고전압 단선 문제가 발생된다면 빠른 교체가 필요하며, 더 나아가서 고전압 메인배터리와 하이브리드 트랜스 미션 증상도 우선 문의 후에 수리를 진행해야 수리비를 아낄 수 있습니다. 트렁크 침수차량의 경우에도 비슷한 경우가 대부분이라 우선 문의 상담 후 수리를 진행하시면 수리비용을 많이 아낄 수 있습니다.
해당 차량들은 하이브리드 문제점으로 서비스센터에 들어갈 경우 무조건 BMS와 배터리를 동시에 교체를 해야 합니다. 이렇게 되면 견적은 700만원에서 800만원이상 나올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에서 메인배터리만 교체하거나 BMS를 교체할 경우 길지 않은 시간 안에 동일 증상이 또 발생하여 재수리를 해야하는 상황을 빈번하게 보았습니다. 이런 경우를 최소화하는 수리를 해야할 것입니다.
현대기아차 하이브리드 차량들의 경우 다년간 특성을 많이 알고 있어서 전문성을 가지고 수리를 진행하며, 수리범위를 최소화하는 수리로 진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많은 수리비용보다는 수리비용을 최소화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문성을 가지고, PCB기판의 회로도를 파악하고 있으며,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BMS를 정상화시켜 여러분의 하리브리드 차량의 문제에 대한 원인 규명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많은 차량들을 경험하면서 쌓인 노하우와 전문성으로 정확한 진단과 확실한 수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PCB 기판에 있는 수많은 부품들을 하나하나 확인하면서 문제점을 파악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리고 노하우로 수많은 컨덴서 중에서 중요하게 확인을 하면서 파악해야할 내용들도 있습니다. 이런 과정 속에서 수리를 해야만 현대기아차 BMS의 수리가 가능해집니다.
BMS의 수리를 마치고 난 후 1년 보증기간으로 수리에 대한 보증을 하고 있으며, 라벨 처리를 하여 수리에 대한 보증을 보다 확실하게 하고 있습니다. 전문성을 가지고 BMS의 확실한 수리를 통하여 발열에 대한 문제점과 수리를 동시에 진행하는 전문업체의 수리방식에 신뢰를 가지고 여러분의 하이브리드 차량을 오래 탈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진의 경우 사진상에는 잘 보이지는 않지만 우레탄 코팅이 되어있는 BMS PCB기판입니다. 컨덴서와 기판을 보호하기 위한 방식인데, 안전한 방식으로 제거를 한 후에 수리를 시작합니다. 차량 안에 들어가는 부품이라 인체에 해를 끼칠 용액을 사용하지 않으며, 친환경 용액으로 처리를 한 후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의 하이브리드 차량 및 전기차 배터리의 문제가 발생했다면 정확한 밸런싱 리빌딩배터리를 원칙으로 하는 전국 수리망을 갖춘 밸런싱 하이브리드 메인배터리 리빌딩 서비스를 이용하시길 권장합니다.
아래 네이버톡톡으로 차종 및 연락처와 지역을 알려주시면 담당자를 배정하여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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