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행불능으로 입고된 K5 차량입니다. 2013년식 21만킬로를 주행한 차량으로 2~3년정도 더 타신다는 차주 분의 의견을 반영하여 수리를 결정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런데 시동불능 및 주행불능 상태라서 탈거 후 제대로된 진단을 진행한 뒤에 수리 범위를 결정하기로 하고 탈거를 진행하였는데, 고전압배터리팩 자체가 문제가 있어서 다행히 인버터나 구동모터 즉, 트랙션모터에 문제가 없다는 것을 판단하여 수리 범위를 정하고, 정확한 견적을 산출한 뒤 차주 분과 상의하여 수리를 결정한 차량입니다. 역대급 스웰링, 하이브리드 고전압배터리 부품 현상이 일어난 상태를 사진으로 확보해두었습니다. 스캐너상으로는 2가지 경고등 속 스캐너상 에러코드들이 있었습니다.P1B74 고전압 배터리 전압센싱 라인 단선P1B77 고전압배터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