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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차량 경고등 스캐너 소거 후 절대 주행하지 마세요.

여의도악마 2022. 12. 17. 13: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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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차량 경고등 스캐너 소거 후 절대 주행하지 마세요. 연속해서 도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차량 재생작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요즘 ES300h 및 RX450h와 GS450h 그리고 벤츠 S400L 하이브리드 차량들에 대한 작업이 빈번하게 계속되고 있습니다. 안전하고 센터보다 착한 가격으로 재생 수리를 받으셔서 자신과 가족의 안전과 소중한 차량을 계속해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도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차량 24만4천마일을 주행한 도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차량입니다. 킬로미터로 환산하면 39만킬로를 주행한 차량입니다.

아직 멀쩡한 차량 외관 상태와 실내 상태는 50만킬로까지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는 차량입니다. 경고등을 소거한 후 타시려고 하다가 이번에 배터리를 재생 수리를 한 뒤 걱정없이 운행을 하고 있는 차량입니다. 제발 경고등을 소거한 후 주행을 하지 마시고, 배터리를 리커버리 작업으로 밸런싱 마친 후 전혀 문제없이 운행하시길 권장합니다.

경고등을 소거하고 운행하지 말라는 권장사항은 모든 하이브리드 차량에 해당되는 이야기입니다. 도요타 프리우스 캠리 아발론 시에나 하이브리드 모든 차량이 해당됩니다. 렉서스 CT200h ES300h GS450h RX450h LS600h 모델들 역시 해당됩니다.

배터리 작업을 위하여 2열 시트를 탈거한 후 배터리를 리커버리 작업을 한 배터리팩을 교환하는 작업을 시작하였습니다. 배터리는 렉서스 ES300h와 같은 하이브리드 배터리팩을 사용하는 차량입니다.

리커버리 작업을 마친 도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배터리를 보고 계십니다.문제있는 베터리셀만 교체하는 방식은 짧은 시간 안에 다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교체된 배터리팩은 재생작업을 통하여 신차 수준에 가깝게 사용용량을 늘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작업을 합니다. 또한 배터리셀 간에 밸런싱을 맞추는 작업을 통하여 양질의 배터리팩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며 내가 탈 수 있는 하이브리드 차량 상태로 만들기 위한 노력을 다하고 있다는 점을 알아 주셨으면 합니다.

재생작업을 마친 후 배터리팩을 교체한 상태에서 기존 경고등은 들어오지 않고 있다는 점을 아주 쉽게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를 센터에서 교체하는 것도 좋지만 비용적인 측면에서 아주 무리수를 두는 것입니다. 과다한 정비비용은 하이브리드 차량을 선택한 이유에 위배되는 것입니다.

조삼모사식 자동차 소비생활을 한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연료비 아껴서 배터리 교체비용을 센터에 돌려주는 식의 자동차 소비생활을 이제 금물입니다. 1년 보증수리를 보장하는 배터리 리커버리 즉, 배터리 재생 서비스로 현명한 하이브리드 오너가 되시길 바랍니다.

현명한 하이브리드 전기차 오너로서 배터리 재생 서비스로 리터당 연비가 떨어진 상태로 자신의 소중한 차량의 과부하를 계속해서 주는 위험한 주행을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자신과 가족의 생명을 담보로 위험한 주행은 금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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