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아차그룹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요즘 핫이슈는 BMS 재고없음으로 인하여 수리 지연사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현대차 기아차 하이브리드 문제로 수리 상담 문의가 오면 난감한 상황입니다. 현대 기아차 하이브리드 수리 대기 중인 차량은 현대 기아차 서비스센터에서도 몇개월째 대기 중인 차량이 많다고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K5 하이브리드 P1B74 경고 고전압배터리 및 BMS 37513-4R000 교체 수리에 대한 내용입니다. BMS와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 리빌트 서비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14만킬로를 주행 중인 차량입니다. 요즘 현대 기아차 하이브리드 중에서 YF소나타, K5, LF소나타, 더뉴K5, 그랜저HG, K7 하이브리드 모델들의 배터리 리빌트 문의 및 BMS 교체 문의가 정말 많아졌습니다. 예약제로 운영되는 중이라서 많은 물량을 소화하기 힘든 상황이지만 현대 기아차 하이브리드 차량들의 경우 BMS 재고가 없어서 수리가 힘든 상황이기도 합니다.
이번 K5 하이브리드 차량의 경우 재고가 순차적으로 입고되면서 서비스센터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수리가 가능한 상황입니다. 서비스센터보다 빠른 수리를 해줘서 감사하다고 말씀을 해주셨지만 아직 대기 중인 차량들이 많아 마음이 조급한 상황입니다.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 및 BMS 수리를 통하여 빠른 리빌트 수리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정확한 점검과 다년간 전문성을 입증받은 업체로 부터 제대로된 서비스를 받으시길 권장합니다.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 리빌트는 단순 이상 셀 교환 방식의 수리와 다른 재생 서비스입니다. 재생 배터리란 하이브리드 배터리팩을 구성하는 배터리셀 전체의 균형을 맞추어 리빌트를 한 하이브리드 재생배터리를 의미합니다.
정확한 리빌트가 된 재생 배터리팩은 ESS 사업을 위해 준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리빌트된 하이브리드 재생 메인 배터리로 일반적으로 시중에 알려진 재생배터리팩과 차별성을 두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점을 감안하시고, 타업체들에서 재생서비스를 받아서 서비스를 받은지 1년 전후에 다시 저희 업체에서 서비스를 받는 불상사가 없으시길 권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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