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은 K7 2세대 하이브리드 2019년식 트렁크 누수 차량입니다. 후방 추돌 사고로 공업사에서 수리를 한 후에 3년 뒤 트렁크 스페어 타이어 자리에 있는 하이브리드 고전압배터리가 침수된 차량으로 작동 불능 상태에서 입고된 차량입니다. 해당 차량의 경우 초동 대처 미흡으로 하이브리드 고전압배터리를 전혀 사용 불가능한 상황까지 악화된 상태에서 입고되었습니다. 2018년 포스팅에서 해당 트렁크 스페어 타이어 자리에 하이브리드 고전압배터리를 장착한 모델들에 대한 문제점을 다룬적이 있습니다. 해당 방식으로 제작된 모델들은 사고를 당할 경우 위험성과 이번 사례처럼 누수로 인한 침수에 대한 문제점도 심각한 상황입니다.누수로 인한 손상은 보증 수리 및 자차 처리도 불가능하며, 모든 책임은 차주에게 있다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