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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서스 캠리와 ES300h 실연비로 배터리 컨디션 판단하기

여의도악마 2023. 3. 10. 23: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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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리와 렉서스 ES300h의 경우 하이브리드로서 리터당 18킬로이상 실연비가 나와야 정상범위입니다. 물론 운전습관에 따라 18킬로이하의 연비가 나올 수 있습니다. 도요타 렉서스 관련 모델 중에서 중형이하 세단과 SUV 하이브리드 모델이 리터당 14.5킬로이하의 연비가 나올 경우 상담전화를 주시기 바랍니다.

캠리 하이브리드 하이브리드 체크등

27만킬로를 주행한 캠리 하이브리드입니다. 체크등이 발생되어 입고된 차량입니다. 많은 캠리 차량들의 하이브리드 배터리를 리빌트해왔지만 체크등이 들어오기 전 캠리의 실연비는 보통 리터당 15킬로이하인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리터당 12킬로대가 나오는 캠리 HEV도 보았습니다.

렉서스 ES300h의 경우 체크등이 들어온 경우인데, 23만킬로 주행을 하였으며, 실연비는 리터당 13.2킬로가 나왔습니다. 도요타, 렉서스 하이브리드의 경우 실연비를 기준으로 리터당 15킬로 이하 수준에 진입하였다면 체크등이 들어오지 않았다고 해도 이미 하이브리드 배터리 컨디션이 많이 하락한 상황으로 체크등이 들어오기 전에 하이브리드 배터리 리커버리 서비스를 받는 것을 권장합니다.

도요타 렉서스 하이브리드 배터리의 경우 배터리팩을 전문적으로 재생을 해야 제대로된 성능과 내구성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팩을 구성하는 구조와 특성을 알고 제대로된 리빌트를 해야 재생배터리의 편견을 없앨 수 있습니다. 제대로된 하이브리드 배터리팩에 대한 재생작업을 전문적으로 받아야 하는 점을 알아야 합니다.

 

하이브리드 배터리팩은 여러 셀로 구성된 배터리입니다. 모든 셀 간에 균형을 맞추어 재생을 한 배터리팩을 사용해야 하며, 전문적인 기술로 하이브리드 배터리팩을 재생하여 배터리팩을 구성하는 모든 배터리셀간에 균형을 맞추어 리빌트해야 장기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배터리를 센터에서 교체하는 것도 좋지만 비용적인 측면에서 아주 무리수를 두는 것입니다. 과다한 정비비용은 하이브리드 차량을 선택한 이유에 위배되는 것입니다.

이는 조삼모사식 자동차 소비생활을 한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연료비 아껴서 배터리 교체비용을 센터에 돌려주는 식의 자동차 소비생활을 이제 금물입니다. 주행거리 무제한 1년 보증수리를 보장하고 있으며, 3년차까지 조건부 리빌트를 하는 배터리 리커버리 즉, 배터리 재생 서비스로 현명한 하이브리드 오버가 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도요타 렉서스 하이브리드 배터리팩을 국산 현대차그룹 하이브리드 배터리셀을 이용하여 개조하는 사례가 확인되고 있습니다. 자동차 관리법상 제대로된 절차대로 개조된 하이브리드 배터리인지 확인하고 서비스를 받으시길 권장합니다.

 

또한 스캐너상 확인되는 배터리셀을 개별 교체를 하여 사용하는 경우나 다른 업체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배터리팩을 교환받는 경우도 빈번하게 확인되고 있습니다. 이런 서비스를 받아 1~2년 전후로 연락이 오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이런 서비스를 받은 오너분들께서 저희 서비스를 받고 처음부터 제대로된 배터리 재생을 받을걸하고 후회를 많이 하십니다. 처음부터 제대로된 하이브리드 배터리 리커버리 서비스를 받으시길 권장합니다.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명한 하이브리드 전기차 오너로서 배터리 재생 서비스로 리터당 연비가 떨어진 상태로 자신의 소중한 차량의 과부하를 계속해서 주는 위험한 주행을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자신과 가족의 생명을 담보로 위험한 주행은 금물입니다.

 

 

만약 여러분의 하이브리드 차량 및 전기차 배터리의 문제가 발생했다면 정확한 밸런싱 리빌딩배터리를 원칙으로 삼는 전국 수리망을 갖춘 밸런싱 하이브리드 메인배터리 리빌딩 서비스를 이용하시길 권장합니다.

 

아래 네이버톡톡으로 차종 및 연락처와 지역을 알려주시면 담당자를 배정하여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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