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여행/여행캠핑

짜릿한 추억을 남기는 비행을 즐길 수 있는 여수국가대표 패러글라이딩

여의도악마 2023. 1. 30. 01:30
반응형

여수라는 곳은 장범준의 여수밤바다와 2012년 여수엑스포로 국민 관광지가 되어버린 곳입니다. 여수여행을 정말 자주 다니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여수에 먹을 것도 관광지도 많지만 추천할만한 인생 액티비티가 있어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여수하면 밤바다이지만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곳에서 기분 좋은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약간의 공포심과 하늘을 나르는 짜릿한 기분을 남길 수 있는 패러글라이딩이 바로 그것입니다.

여수 봉화산 정상에서 출발하여 보물섬 남해를 바라보면서 비행을 즐기면서 만성리검은모래해변으로 착륙하는 코스입니다.

출발은 만성리검은모래해변에 위치한 여수국가대표 패러글라이딩 사무실에서 등록과 안전교육을 받고 차량으로 봉화산 정상으로 이동합니다.

하늘을 나르는 기분이야말로 평소에 절대 느낄 수 없는 기분입니다. 비행기과 전혀 다른 느낌으로 다가오는 패러글라이딩은 인생에 한번은 꼭 도전해야할 액티비티라고 추천합니다.

패러글라이딩을 준비하고 준비물과 글라이더가 차량을 타고 봉화산으로 올라올 때 긴장감도 좋은 경험이 될 것입니다.

 

모든 준비를 마치고, 바람을 타고 출발하면서 실패를 거듭하다가 비행에 성공해서 하늘의 바람을 가를 때 기분은 정말 말로 표현하기 힘든 짜릿함이 가득합니다.

 

#여수 #액티비티 #봉화산 #여수국가대표 #패러글라이딩 #만성리 #검은모래 #해수욕장 #여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