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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준 하이브리드 도요타 프리우스 고전압배터리 교체

여의도악마 2024. 4. 26. 06: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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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우스의 고전압 배터리팩의 경우 28개의 모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준 전압이 200볼트인 차량으로 세계 최초로 상용화된 대중적인 하이브리드입니다. 해당 차량은 중고로 구입하여 몇개월만에 하이브리드 경고등으로 입고된 차량으로 지금까지 하이브리드 수리에 대한 커리어를 보고 저희 업체에서 수리를 결정한 차량입니다.

입고되는 하이브리드 경고등이 발생된 모든 차량을 그냥 수리하지 않고, 계속해서 탈 차량인지 확인하는 정밀 진단 과정을 거친 후에 고전압 배터리 교체를 결정합니다. 계속 탈 차량이란 수리 비용이 과도하게 발생될 차량인지에 대한 진단을 거친 후에 차량 상태에 대한 모든 내용을 차주 분에게 고지 후에 배터리 교체를 상의하는 과정을 거칩니다. 자동차 진단이라는 것이 100%는 없지만 차주 분들이 큰 어려움 없이 최소 비용으로 수리하면서 탈 수 있는 차량인지에 대한 내용을 확인하는 정밀 진단입니다.

렉서스 서비스 출신 메케닉 사장님이 운영하는 대구 협력업체에서 도요타 렉서스 하이브리드 고전압 배터리팩을 교체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저렴한 비용으로 배터리팩을 교체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렉서스 도요타 하이브리드 관련 업계 1위 작업량을 보유한 배터리플랜트입니다. 한주에 렉서스 모든 모델들을 한 번에 작업을 하는 일정을 소화했습니다. 전문성은 바로 경험입니다. 경험과 좋은 피드백이 이어지면서 한국에서 가장 많은 하이브리드 차량을 작업하는 중입니다.

하이브리드 고전압배터리 재생은 아주 중요한 문제입니다. 서비스센터에서 교체하는 것보다 경제적이며, 환경문제에 가장 중요한 해결책 중에서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하이브리드 고전압배터리를 재생할 경우 새로운 배터리에 대한 필요성이 없어지므로 환경 문제와 원자재와 에너지에 대한 불필요한 기회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고전압배터리 및 전기차 배터리의 경우 폐기물 처리에 대한 환경적인 문제점이 발생하기 때문에 하이브리드 고전압배터리에 대한 재생산업은 국가적으로도 아주 중요한 사업입니다.

하이브리드 고전압배터리는 보통 3~5년이상 사용하면 성능 저하가 발생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리고, 자사 통계 데이터에 따르면 도요타 렉서스 하이브리드의 경우 출고 7년이상된 차량 중 주행거리는 9만킬로에서 36만킬로 사이에서 최초 배터리 경고등이 들어와서 배터리리빌딩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항상 확인하는 셀간 전압 편차를 비롯하여 경험과 노하우로 3가지 추가 사항을 확인하면서 고전압 배터리팩 교체에 대한 정상화 내용을 확인 진단을 하고 있습니다. 신품 수준의 고전압 배터리 모듈만을 취급하며, 안정적인 하이브리드 시스템 안정화 작업을 시행한 후 출고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전압을 단순 확인하거나 용량을 모니터링하는 방식으로만 재생이 되는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밸런싱 하이브리드 배터리 재생이라는 단어 역시 저희가 전국 최초로 적용하였습니다. 각 셀별 정확한 재생과정 및 덴트라이트 결정 파쇄작업 그리고 배터리셀의 포지셔닝 작업까지 모든 과정이 혁신적인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아래 네이버톡톡으로 차종 및 연락처와 지역을 알려주시면 담당자를 배정하여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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