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도요타렉서스HEV

정확하고 명확한 관리가 필요한 하이브리드 렉서스 뉴ES300h 7세대

여의도악마 2023. 12. 13. 06: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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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일리카로 사용하기 만점인 ES300h는 항상 만족감을 주는 차량입니다. 정숙성으로 안락함 주행질감이 최고인 차량이며, 또한 높은 효율성을 기반으로 하는 하이브리드 차량이라서 낮은 유류비와 세계적으로 정평이 난 내구성때문에 경제성이 뛰어나 많은 만족감을 줄 수 있습니다.

익스테리어에서는 미래지향적인 깔끔한 모던한 느낌으로 프리미엄 성격을 잘 살린 표준 하이브리드 세단으로 자신의 표현하는 한 방법 중에 하나인 자동차는 멋진 디자인으로 제작된 자동차는 잘 팔리는 원인 중 가장 큰 요소이라 선택할 수 있는 기준이 됩니다.

다시 언급하자면, 현실적이 않은 조용함도 좋아 정숙성에서 아주 뛰어난 차량으로 자동차생활에 있어서 고요한 주행은 ES300h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입니다. 운전하기도 편안하고 운전하기 편리한 부분은 자동차를 구입하고 알게되는 가장 큰 만족감 중 하나입니다. 현대기아차에서도 이점을 중점적으로 반영하여 벤치마킹을 해왔습니다.

무난한 성능도 마음에 드는 부분인데, 종합 평점에서 자동차의 기본기인 성능이 부족할 경우 실망감이 아주 큰 부분이라 지금까지 자동차를 선택하면서 성능 요소를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에 ES300h는 동급 차량들과 비교해서 충분한 성능을 갖추고, 평균이상의 성능으로 오너에게 만족감을 주기도 합니다.

인테리어도 보는 이에게 상당히 고급감은 준다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2017년이후에 나오는 렉서스는 수익성 측면에서 재료 원가절감의 끝판왕을 달리고 있는 도요타 렉서스이지만 ES300h만큼은 이점에서 자유롭게 분위기를 잘 살린 모델이라고 생각합니다. ES300h 6세대가 2018년까지 판매되었지만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연식대는 2012년부터 2017년까지 판매되었던 ES300h을 추천하고 있었습니다.

ES300h의 요소들을 하나씩 살펴보면 아주 기본에 충실했다는 점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4인 가족이 장거리 여행을 하면서 경제적으로 부담을 느끼지 않도록 한다는 하이브리드 차량의 출범 목표까지 그대로 반영된 친환경 차량이기 때문입니다.

성격이 완전히 다른 세단과 SUV인 상반된 번갈아가며 즐기는 재미도 충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괜찮은 자동차 생활 중 한 방법은 이런 상반된 스타일의 차량을 선택하여 동시에 소유하면서 용도별로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기도 합니다.

하이브리드 및 전기차 배터리를 관리한다는 것은 기본적으로 크게 세 가지 관점에서 관리가 되어야 합니다. 오너 입장에서는 두 가지가 있으며, 한 가지는 전문영역에서 관리를 해주어야 합니다.

오너는 충전방법에서 있어서 배터리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는 온도 관리를 하는 것만으로도 배터리 컨디션 관리를 잘 할 수 있습니다.

전문영역에서의 배터리 관리는 배터리를 사용할수록 생기는 배터리 내부에 결정체가 생기면서 쌓이게 됩니다. 덴트라이트라는 결정체는 음극제 중심으로 발생되면서 전해질 내부 쌓이게 되는데, 이 결정체가 많아지게 되면 배터리의 성능이 낮아지게 됩니다.

이 결정체들이 많아지면 배터리 내부 저항을 높이게 되면서 전류의 흐름을 방해하여 전압을 낮추게 되는 결과로 배터리는 점점 성능을 잃어가는 결과를 맞이하게 됩니다. 이것을 해결하는 것이 바로 하이브리드 전기차 메인 배터리 리빌딩입니다. 이것은 오너들이 해결할 수 없는 문제입니다.

문제가 발생된 일부 셀만 교체를 한다고 해서 해결될 문제가 아닙니다. 배터리팩을 구성하는 배터리셀 모두 전체 컨디션을 확인하고 재생작업을 해야 합니다. 이것이 해결되지 않으면, 단기간 내에 배터리 경고등은 다시 들어오게 됩니다.

만약 여러분의 하이브리드 차량 및 전기차 배터리의 문제가 발생했다면 정확한 밸런싱 리빌딩배터리를 원칙으로 삼는 전국 수리망을 갖춘 밸런싱 하이브리드 메인배터리 리빌딩 서비스를 이용하시길 권장합니다.

아래 네이버톡톡으로 차종 및 연락처와 지역을 알려주시면 담당자를 배정하여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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